벨톤 보청기 가격과 제품 라인업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보청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보청기 시장에서 큰 족적을 남기고 있는 벨톤(Beltone) 보청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벨톤은 세계 7대 보청기 브랜드 중 하나로, 1940년부터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랍니다. 보청기 가격, 제품 라인업, 특징 등을 하나씩 파헤쳐볼 예정이니 귀 기울여주세요!^^

벨톤 보청기란?

벨톤은 1940년 난청 환자였던 친구를 위해 보청기를 만든 것이 시초가 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좋은 소리를 들을 권리가 있다”는 모토 아래 전 세계 어디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입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오픈 피팅 기술을 개발해 업계를 선도해왔습니다.

현재는 첨단 IT기술과 접목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죠!

청력손실자들의 편안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각 보조기구뿐만 아니라 관련 서비스와 솔루션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전국에 보청기 센터를 운영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센터를 방문해보세요!

벨톤 보청기 가격과 주요 제품 라인업

이제 본격적으로 벨톤 보청기 가격과 대표 제품을 구체적으로 알아볼까요? 세 가지 주요 라인업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일반형 Rely 모델

Rely 모델은 벨톤에서 일반형 등급으로 분류되지만, 성능은 고급형 수준입니다.

보통 중산층에서 가장 가성비 있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이죠. RIE(오픈형), CIC(고막형), ITE(귓바퀴형), BTE(귀걸이형)로 다양한 타입이 있습니다.

충전형과 배터리 교체형으로 나뉘고, 채널 수에 따라 6채널~12채널까지 있습니다. 가격대는 한쪽 당 260만원~370만원 선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제품도 있어 스마트폰과 연동하기에 좋답니다!

2. 보급형 Ally 모델

Ally 모델은 보급형 등급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한 초소형 제품입니다.

벨톤 보청기 중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이유죠?! 보청기 유형은 CIC(고막형), ITC(외이도형), ITE(귓바퀴형), RIE(오픈형), BTE(귀걸이형)로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200만원~320만원 선입니다.

3. 고급형 Imagine 모델

마지막으로 최고급형, 프리미엄 라인업인 Imagine(이매진) 모델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게 한쪽 당 470만원~745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신 첨단 디지털 기술과 결합해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최대 17채널까지 지원되는 제품도 있어 정밀한 피팅이 가능하죠.

이렇게 선택하면 OK!

벨톤 보청기 중에서 어떤 제품이 나에게 맞을지 고민된다면 다음 팁을 참고해보세요!

  • 💡 블루투스 기능이 필요하다면 Rely모델
  • 💡 충전형 보청기가 필요하다면 Rely모델이나 Imagine 모델
  • 💡 외모를 중시한다면 귓속형 Ally모델이나 Trust모델

그래도 막상 써보기 전까지는 정확히 알 수 없죠? 보청기 구입 전에 꼭 무료 체험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보청기 구매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croll to Top